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개똥 꿈해몽 가장 많이 찾는 5가지

by tkfrnTl 2023. 7. 29.
반응형

이번에는 개똥에 관한 꿈해몽 10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개똥은 보통 더러운 것이나 불쾌한 것으로 생각되는데, 꿈속에서는 다양한 상징과 의미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개똥꿈은 어떤 경우에 길몽이고, 어떤 경우에 흉몽인지,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개똥꿈썸네일
개똥꿈

개똥에 관한 꿈해몽 5가지

개똥은 재물과 행운, 건강과 복지, 성격과 태도, 관계와 소통 등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목차

  1. 개똥을 밟는 꿈
  2. 개똥을 보는 꿈
  3. 개똥이 쌓여있는 꿈
  4. 개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
  5. 개똥을 치우는 꿈

1. 개똥을 밟는 꿈

꿈속에서 개똥을 밟는 것은 여러분도 눈치채셨겠지만, 재물운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하지만 돈도 갑자기 너무 많이 들어와 스트레스가 된다면 그건 행복이 아니죠. 그런데 개똥은 본인이 감당할 만큼의 사이즈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이랍니다. 이 꿈으로 당신은 사업이나 투자에서 성공하거나, 복권이나 상속 등으로 생각지도 못한 액수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재물이 아니라면 생각지도 않은 맛있고 건강한 음식이 갑자기 생기거나,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건강할 수 있는 계기를 맞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꿈이 양면성이 있듯이, 개똥을 밟으면서 더럽다는 혐오감이나 불쾌감을 느꼈다면, 이는 재물운이 전보다 좋아지더라도 자신의 마음가짐이나 행동이 바르지 못하기 때문에 주의할 것을 경고하는 흉몽입니다. 왜냐하면 뜻밖의 횡재로 도박이나 사기 등으로 인해 다시 돈을 잃거나, 식중독이나 질병 등으로 몸에 이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개똥을 보는 꿈

개똥을 보는 것은 재물운이 서서히 좋아지는 꿈으로, 현재 자신이 처한 경제적인 문제가 곧 해결이 될 돌파구를 찾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꿈에서 본 개똥의 크기와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로 인해 사업이나 투자에서 성공하거나, 복권이나 상속 등으로 생각지도 못한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만약 색깔이 노란색이고 그 양이 많다면 더욱더 길몽으로 금전적으로 커다란 금액을 손에 쥘 수 있다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3. 개똥이 쌓여있는 꿈

꿈속에서 개똥이 쌓여있는 것은 급작스런 횡재수가 생겨서 많은 재물과 금전이 갑작스럽게 들어오며, 이로인해 경제적으로 풍요롭고 부자가 되는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미루지 말고 얼른 복권을 사보도록 하세요. 복권이 아니라면 매매나 상속, 커다란 계약 등으로 엄청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부자가 되거나, 명예를 얻거나, 꿈에 그리던 일들을 모두 이룰 수 있습니다. 아, 정말 생각만 해도 좋고 부럽네요. 하지만 당신이 개똥이 쌓여있는 것을 보면서 혐오감이나 불쾌감을 느꼈다면, 이는 재물과 행운에 대한 과욕과 탐욕을 나타내며, 이것은 곧 재물의 손실이나 낭비를 경고하는 흉몽도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돈을 벌어도 도박이나 사기 등으로 돈을 잃거나,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일확천금의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4. 개똥을 손으로 만지는 꿈

꿈속에서 개똥을 손으로 만지는 것은 재물운이 아주 좋아지는 꿈으로 횡재수가 생겨서 많은 재물과 돈을 만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필요하던 사업자금을 마련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이기도 합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투자에서 성공하거나, 복권이나 상속 등으로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먹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개똥을 치우는 꿈

꿈속에서 개똥을 치우는 것은 자신의 성격과 태도에 대한 본인의 심정 변화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자신의 마음가짐이나 행동에 어떤 문제가 있다고 인식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개선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자신의 과거의 실수나 잘못을 인정하고, 누군가에게 사과하고자 합니다. 이런 꿈은 인간관계가 개선된다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개똥을 치우면서 고통, 혐오, 고생을 겪었다면, 이는 자신의 성격과 태도에 대한 변화가 어렵거나 시기적으로 늦었다는 것을 나타내며, 주변 사람들로부터의 이로 인해 비난이나 불만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흉몽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마음가짐이나 행동을 빨리 바꾸고, 주변 사람들과 화해하고,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까지 개똥에 관한 꿈해몽 10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똥꿈은 꿈속에서의 상황과 감정에 따라서 다양한 의미를 가지지만, 재물과 행운, 건강과 복지, 성격과 태도, 관계와 소통 등을 대표적으로 나타냅니다. 개똥꿈을 해석할 때에는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고려하고, 긍정적인 측면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개똥꿈을 통해 재물과 행운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